esp 핵을 만들기 위해 필요합니다.
치트 엔진으로 검색했고요 간단합니다.
뷰 매트릭스는 위를 보면 1 아래를 보면 -1 이 됩니다.
스캔 방법
천장보고 float으로 '1.0000' 검색
바닥 보고 '-1.0000' 검색
반복해서 스캔해 주면개수가 줄어드는데 어느 정도 줄였으면
이제 메모리 뷰로 보면서 찾아야 합니다.
찾는 방법
결괏값 중에서 메모리 뷰로 열어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변하는 여러 값들 중 뷰 매트릭스를 찾아야 합니다.
게임에서 뷰 매트릭스는 4*4로 돼있으니 16개씩 끊어서 보면 되겠죠.
※ 마우스를 움직이면 시작 부분과 끝부분이 보입니다.
먼저 매트릭스 시작 부분을 찾고
바닥을 보고 움직이지 않은 상태에서 16개를 끊어줍니다.
위아래를 보면서 -1, 1로 정확히 변하는지 찾아줍니다.
여기는 없으니 다음 16개를 살펴봅니다 (박스에 있는 -1은 확인 결과 위를 보면 1로 안 변하니 뷰 매트릭스가 아닙니다)
다음 16개
아래로 봤을 때 -1, 위로 봤을 때 1로 확실히 변하니 여기가 뷰 매트릭스이겠네요.
그리고 매트릭스 구조체를 생성하고 저장해 주면 됩니다.
typedef struct Matrix {
float matrix[16];
};
Matrix matrix;
ReadProcessMemory(handle, (LPCVOID)(base + 0x17DFD0), &matrix, sizeof(Matrix), 0);
이렇게 뷰 매트릭스를 찾아봤는데
그래도 못 찾겠으면 WorldToScreen 함수에
뷰 매트릭스(라고 생각되는 것)와 적 좌표 넣어 출력해보면 됩니다(노가다..)
다른 게임 찾는 법은 다 똑같습니다 (카스글옵, 에이펙스, 발로란트 등)
[게임해킹] esp핵 만드는 방법 (과정, 필요한것)
eps핵 만드는데 필요한 것, 과정 기록해놓은 겁니다 보면 필요한 것들 링크 나옵니다 필요한 것 월드 투 스크린 함수 (WorldToScreen Functions) 뷰 행렬 (View Matrix) 좌표 (적 좌표) 화면 크기 (해상도) 아
cpgood.tistory.com
[게임해킹] WorldToScreen 함수 (esp핵, 소스코드, 설명)
WorldToScreen 함수 esp핵 만들 때 필요한 함수입니다 파라미터로 (오브젝트 좌표, 뷰 매트릭스, 가로 해상도, 세로 해상도)를 넘겨주면 3d 좌표(월드 좌표)를 2d 좌표(모니터 좌표)로 바꿔줍니다 void Wor
cpgood.tistory.com
'게임해킹 > ESP 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디비아 오버레이를 이용한 ESP핵 만드는법 (nvidia overlay hijack) (2) | 2022.10.01 |
---|---|
WorldToScreen 함수 (esp핵, 소스코드, 설명) [게임해킹] (2) | 2022.07.19 |
esp핵 만드는 방법 (과정, 필요한것) [게임해킹] (1) | 2022.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