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해킹/ESP 핵

뷰매트릭스 찾는법 (치트엔진) [게임해킹]

cp_good: 2022. 7. 20. 0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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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p 핵을 만들기 위해 필요합니다.

치트 엔진으로 검색했고요 간단합니다.

뷰 매트릭스는 위를 보면 1 아래를 보면 -1 이 됩니다.


스캔 방법

장보고 float으로 '1.0000' 검색

 

천장 보고 1.0000 서치
빠른 검색을 위해 1.0000 으로 검색

 

바닥 보고 '-1.0000' 검색

 

바닥 보고 -1.0000 검색
검색 결과

 

반복해서 스캔해 주면개수가 줄어드는데 어느 정도 줄였으면

이제 메모리 뷰로 보면서 찾아야 합니다.

 


찾는 방법

결괏값 중에서 메모리 뷰로 열어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변하는 여러 값들 중 뷰 매트릭스를 찾아야 합니다.

 

게임에서 뷰 매트릭스는 4*4로 돼있으니 16개씩 끊어서 보면 되겠죠.

※ 마우스를 움직이면 시작 부분과 끝부분이 보입니다.

 

빨간 시작 부분 주소를 봐주세요

 

먼저 매트릭스 시작 부분을 찾고

 

시작 부분인 빨간 박스

 

바닥을 보고 움직이지 않은 상태에서 16개를 끊어줍니다.

위아래를 보면서 -1, 1로 정확히 변하는지 찾아줍니다.

여기는 없으니 다음 16개를 살펴봅니다 (박스에 있는 -1은 확인 결과 위를 보면 1로 안 변하니 뷰 매트릭스가 아닙니다)

 

16개, -1없음

 

다음 16개

아래로 봤을 때 -1, 위로 봤을 때 1로 확실히 변하니 여기가 뷰 매트릭스이겠네요.

 

 

그리고 매트릭스 구조체를 생성하고 저장해 주면 됩니다.

typedef struct Matrix {
	float matrix[16];
};

Matrix matrix;
ReadProcessMemory(handle, (LPCVOID)(base + 0x17DFD0), &matrix, sizeof(Matrix), 0);

 

이렇게 뷰 매트릭스를 찾아봤는데

그래도 못 찾겠으면 WorldToScreen 함수에

뷰 매트릭스(라고 생각되는 것)와 적 좌표 넣어 출력해보면 됩니다(노가다..)

 

다른 게임 찾는 법은 다 똑같습니다 (카스글옵, 에이펙스, 발로란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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