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게임과 다르게
언리언 엔진 게임을 해킹하려면 언리언 덤퍼를 사용하면 쉽게 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덤퍼를 사용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변수(체력, 위치, 아이템, 오브젝트 등)와
함수(현재 위치 가져오기, 스킨 바꾸기 등)
오프셋을 자동으로 찾아줍니다.
저희는 그걸 그냥 사용하면 되겠죠.
언리얼엔진 덤퍼 사용법입니다.
준비
https://github.com/guttir14/UnrealDumper-4.25
다운로드하고 engine.cpp를 열고
원하는 게임 프로세스 이름을 등록
컴파일 후 생성된 Dumper를 실행시키면
일반적인 게임은 그냥 덤프가 떠집니다.
기본으로 등록돼 있는
"FNamePool"과 "TUObjectArray"바이트가
일치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기본 바이트와 일치하지 않는 게임도 있습니다.
그러면 "Can't find offsets for this game"이라고 뜹니다.
이럴 때는 "FNamePool"과 "TUObjectArray"를
IDA로 직접 찾아서 등록해줘야 합니다.
찾는 방법
보통 실행파일들은
"게임이름-Win64-Shipping.exe" 형식으로 돼있습니다.
Scylla같은 덤퍼로 덤프를 떠야 할수도 있습니다.
아니라면 그냥 실행파일을 IDA로 열어주면 됩니다.
https://hex-rays.com/ida-free/#download
↓수정↓
alt+b 단축키로 바이너리 검색 하는 게 더 빠릅니다.
빨간 박스처럼 변경 후 문자열을 " "로 감싸면 됩니다.
↑수정↑
먼저 "FNamePool"을 찾아볼 건데
IDA로 열고 텍스트 검색 버튼을 누르고
"Duplicate hardcoded name" 검색
검색을 하면 아래 형식처럼 나옵니다.
더블클릭해서 해당 주소로 가주면
아래 형태로 보일 겁니다.
여기서 디컴파일해주세요.
"F5"입니다.
디컴파일이 되면 화면을 맨 위로 올려
나오는 함수 시작 부분에서
함수 주소가 참조되는 곳을 찾아줍니다.
주소 클릭하고 "X"키입니다.
그럼 참조하는 곳이 많이 뜰 겁니다.
이 중 아무 주소나 찾아가 줍니다.
더블클릭하면 디컴파일 창이 뜨는데
아래 사진 주소 형태를 더블클릭
그러면 나오는 주소를 더블클릭하면
검은 박스 주소가 나오는데
그 밑의 빨간 박스 주소 바이트 배열을 등록하면 됩니다.
"48 8D 0D 00 00 00 00 E8 00"이런 형태의 배열.
(IDA에서 바이트 검색했을 때 찾은 "FNamePool"주소가 먼저 나와야 합니다.
아니면 "FNamePool"주소가 아닌 게 찾아져 덤프에러가 나겠죠.)
"TUObjectArray"찾는 방법
"Max UObject count is invalid"을 검색해 줍니다.
나오는 문자열 더블클릭

이동한 곳에서 디컴파일 ("F5")

디컴파일 창에서 맨 위로 스크롤,
함수 주소 참조하는 곳 확인 ("X")

참조하는 주소 더블클릭

아래 형태의 주소를 더블클릭

그러면 아래 같은 창이 뜨는데
byte밑에 있는 qword가 참조하는 주소를 찾아가면?

"TUObjectArray"를 찾았습니다.
저 바이트 배열을 등록해 주면 됩니다.
"48 8B 05 C3 6A 66 06 C1 F9 10"
(IDA에서 바이트 검색했을 때 찾은 "TUObjectArray"주소가 먼저 찾아져야 합니다.)

바이트 등록 방법
"48 8D 0D 00 00 00 00 E8 00" 찾은 바이트를
"\x48\x8D\x0D\x00\x00\x00\x00\xE8\x00"형태로 바꾸고
등록해 주면 됩니다.
위는 Name, 아래는 object 배열을 추가해 주면 됩니다.

이제 잘되는 덤프

메일 : qmffhrm@proton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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